핫이슈 & 최신뉴스

강혜원, 교복 패션 입고 청순 가련 매력. "한 달에 100만원 벌어" '연돈' 점주들, 백종원 신고→본사 집회 예고

휴 지 2024. 6. 18. 12:58

강혜원, 교복 패션 입고 청순 가련 매력


사진 속 강혜원은 학교 교정을 배경으로 와인색 교복을 입고 앉아 있다.

강혜원의 교복 패션은 단순한 스타일링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비주얼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한층 더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 속 그녀의 부드러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는 마치 한 편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박나래, 한혜진 인정 받은 유지어터 근황 “운동과 성욕 비례해”

19일 0시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에서는 편들러 MC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과 ‘오정티비’ 오윤혜, 정미녀가 함께하는 거침없고 솔직한 고민 상담이 펼쳐진다.

톱모델 한혜진은 “나래, 유지어터 됐잖아”라며 보디 프로필 촬영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은 박나래의 다이어트 노력과 의지를 인정했고 엄지윤은 “한혜진 언니에 이어 이중에서 몸매 2위”로 꼽았다는데.

이후 선을 넘나드는 아찔한 19금 고민 상담이 펼쳐진 가운데 한혜진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욕이 훨씬 높다’는 의학 기사를 언급하자 풍자와 엄지윤은 “나래 언니는 운동에 미쳐 있다”라면서 놀렸다는데.



"한 달에 100만원 벌어" '연돈' 점주들, 백종원 신고→본사 집회 예고


요리연구가 겸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이 산하 브랜드 연돈볼카츠의 점주들로부터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당할 위기에 처했다.

이들은 18일 더본코리아 본사 앞 집회·공정위 신고 등 적극적인 행동에 나설 예정이다.

매출액이 1500만원, 수익률이 7~8%라면 점주가 손에 쥐는 돈은 한 달에 100만원 남짓에 불과한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