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노빠꾸…남친과 데이트 딱 걸린 블랙핑크 리사가 올린 사진

휴 지 2024. 5. 2. 20:35


앞서 리사는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리사가 올린 사진을 본 팬들은 "처음엔 그냥 루머인 줄 알았는데 리사가 프레드랑 잡힌 사진을 올렸네.축하해 리사", "리사♥프레데릭", "프레데릭이랑 리사 커플 진짜였네", "너무 예쁘다", "아직 리사를 보내줄 마음의 준비가 안 됐는데ㅠㅠ", "당신의 모든 선택을 응원해요.

블랙핑크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지난해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함께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 재벌 3세 프레데릭 아르노 태그호이어 CEO와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리사가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함께 찍힌 사진이 퍼졌다.

또 리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긴 장소인 프랑스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해 눈길을 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태그호이어 CEO 프레데릭 아르노와 파리 로뎅 미술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나온 가운데, 직접 SNS에 해당 장소를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1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와 로뎅 미술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같은 날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랑스 파리 로뎅 미술관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