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76세' 김수미, 활동 잠정 중단…피로 누적으로 입원 김희선, 김남희 불륜 상대에 '충격'…"그녀와 관련된 男 다 죽어" 김흥국 만난 한동훈,

휴 지 2024. 6. 1. 11:28

'76세' 김수미, 활동 잠정 중단…피로 누적으로 입원


배우 김수미가 피로 누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최근 김수미는 공연과 활동이 겹치면서 피로가 누적돼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케이블채널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희선, 김남희 불륜 상대에 '충격'…"그녀와 관련된 男 다 죽어"



3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에서는 노영원(김희선 분)이 최재진(김남희)의 불륜 상대를 알게 돼 충격에 휩싸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그러면서 "제가 조사한 바로는 이세나 그녀는 마녀다.다 죽었다.그녀와 관계된 남자는 두번의 결혼식과 세번의 장례식.이렇게까지 기막힌 우연이 있을까"라며 이세나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정두만은 "이세나는 휘파람을 부는 마녀다.


김흥국 만난 한동훈, 제로콜라 마시며 "저는 할말 하는 사람, 싸움도 할줄 안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4·10 총선에서 국민의힘 지원 유세를 한 가수 김흥국 씨와 저녁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흥국씨는 31일 TV조선 유튜브에 출연해 전날 한 전 위원장과의 저녁자리를 밝히며 "저는 할 말은 하는 사람이고, 그다음에 싸움도 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한 전 위원장이 말했다고 전했다.

한동훈 전 위원장은 김흥국 씨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이날 약속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