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삶을 함께하고 싶어" …EXID 하니, 연인 양재웅과 결혼 인정 '뉴스룸' 남보라 "힘든 시기 극복 위해 봉사 시작...선한 영향력 위해 공개

휴 지 2024. 6. 2. 11:13

"삶을 함께하고 싶어" …EXID 하니, 연인 양재웅과 결혼 인정


하니는 1일 자신의 채널에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어요.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습니다"라며 "예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합니다"라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양재웅과의 결혼을 직접 인정하며 "제가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답니다"라고 팬들에게 밝혔다.

감사합니다.


'뉴스룸' 남보라 "힘든 시기 극복 위해 봉사 시작...선한 영향력 위해 공개"



배우 남보라가 선행을 공개하는 이유를 전했다.

이날 남보라는 봉사를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이 시기를 어떻게 견뎌야 할지 몰랐다.내 안을 비워야 새롭게 채워진다는 문장을 보고 와닿았다.비어가는 과정이 봉사같았다.제가 할 수 있는 봉사를 찾아다녔다"고 말했다.

이어 선행을 공개하는 이유를 밝히며 "저도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영향을 받았다.그래서 더 할 수 있게 되어서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북 오물풍선에 맞선 '김정은이 감내하기 힘든 조치'는 뭘까?


북한이 1일 또다시 오물 풍선 90여개를 .

정부는 북한이 감내하기 힘든.

김정은 정권이 감내하기 힘든 조치는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