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이제 좀 잘해보려 했는데"... 음주 뺑소니 김호중 여파로 피해 보고 있다는 여자 연예인은?

휴 지 2024. 6. 4. 10:35

"이제 좀 잘해보려 했는데"... 음주 뺑소니 김호중 여파로 피해 보고 있다는 여자 연예인은?


음주 뺑소니로 검찰에 송치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여파로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가 폐업 절차 소식을 알렸다.

홍지윤은 "회사에서 제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부로 생각엔터를 나가기로 결정됐다"고 덧붙였다.

이 중 소속 가수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혐의 여파로 사실상 폐업 수순을 밝고 있다.


신성훈 감독, 마지막 암시 후 잠적…“언론사들 도움 필요하다”


신성훈 감독이 마지막을 암시한 뒤 이틀째 잠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신 감독이 대표로 있는 라이트컬쳐하우스에 따르면 신 감독이 ‘혼자 떠난다’는 극단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이틀째 잠적 중이다.

한편, 신 감독은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81관왕을 거머쥔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에서 연출과 각본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냉미남 아닌 강아지"…WayV, 유쾌함 품고 영토 확장


SM엔터테인먼트의 다국적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다크를 벗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 했다.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활동하는 것에 어떤 차이가 있느냐는 질문에 "팬들의 마음은 똑같다"라며 "우리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는 것은 똑같다"고 답했다.

저희가 활동하면서 여러가지 콘텐츠 많이 찍었다"며 "겉으로 보기에는 냉미남이지만 자세히 보면 강아지 같은 매력이 있다"고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