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100억대 아파트 매매 비결은.." 손준호♥김소현, '나인원한남' 살게 된 이유 (+이혼) "전역 축하해" 방시혁, BTS 진 옆 확 바뀐 모

휴 지 2024. 6. 14. 10:13

"100억대 아파트 매매 비결은.." 손준호♥김소현, '나인원한남' 살게 된 이유 (+이혼)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최근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에서 현재 거주중인 '100억 대' 고급 자택 매매 비화를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24년 6월 13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 4회에서는 MC 김희선과 이은지가 이태원 식당 탐방 중 우연히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를 만난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후 손준호는 아내 김소현에 대해 "모든 남자는 다 만나고 다녔다 그런데 결국 승자는 나다"라며 김소현이 본인을 더 좋아해 결혼한 것이라고 귀여운 주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역 축하해" 방시혁, BTS 진 옆 확 바뀐 모습…'하이브 사태' 후 첫 근황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방탄소년단 진과의 사진을 게재,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빅히트와 하이브, 진을 태그하며 "전역 축하해"라는 글을 덧붙였다.

팬들은 "역시 방탄의 아버지", "진은 더 어려졌어", "어제 전역했다니 믿기지 않아.나도 축하해", "저런 머리스타일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나 때문에 생긴 상처 아냐”…아름 前남편 아동학대 무혐의 통지서 보니(‘실화탐사대’)


티아라 전 멤버 아름과 이혼 소송 중인 전 남편이 ‘실화탐사대’를 통해 아름의 아동학대 주장을 반박했다.

‘실화탐사대’ 제작진과 인터뷰에 나선 아름의 전 남편 역시 자신을 아동학대 및 가정폭력범으로 만든 아름의 주장을 반박했다.

경찰은 지난 3월 아름에 대한 사기 혐의 고소장을 최초로 접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