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눈물의 여왕' 김지원, 소주 처음처럼 새 모델로 낙점...'한소희'에서 바꾼 이유?

휴 지 2024. 3. 26. 22:24

소주 처음처럼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이 낙점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지원, 소주 처음처럼 새 모델로 낙점 2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배우 김지원 이 롯데칠성음료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 모델 로 내정된 걸로 알려졌습니다.



1년간 처음처럼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배우 한소희가 3월 초 모델 계약 만료된 이후 한 달 만입니다.


소주 '처음처럼'의 얼굴이 기존 한소희에서 배우 김지원 으로 바뀔 예정이다.

이날 2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에서는 소주 '처음처럼'의 새 모델을 배우 김지원으로 낙점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년간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은 배우 한소희였으나, 올해 3월 초 모델 계약이 만료되면서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았다.




유명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이 한소희에 이어 김지원을 새 모델로 내정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한국경제TV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김지원을 내정 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내정은 1년 동안 '처음처럼'의 얼굴로 활동한 한소희의 계약 만료 후 한 달 만에 이루어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