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남자 후배 90분간 싸대기" 송하윤 학폭 논란에 현재 난리 난 SNS 상황과 과거 학폭 폭로 재조명

휴 지 2024. 4. 2. 10:28

"남자 후배 90분간 싸대기" 송하윤 학폭 논란에 현재 난리 난 SNS 상황과 과거 학폭 폭로 재조명


해당 방송에서 송하윤의 학폭을 제보한 남성 제보자는 "사건반장"에 "전 2학년 여배우 S씨는 3학년, 같이 선후배 사이로 알던 사이다.어느 날 갑자기 전화로 부르더라.


점심시간에.고등학교 뒤에 아파트가 있었고, 그 뒤에 작은 정자가 있는 놀이터가 있었다.그쪽으로 부르더라.갔더니 거기에 앉아 있더라.근제 제가 가자마자 그때부터 때리기 시작하더라.어떤 이유에서 제가 맞았는 지는 이유도 지금껏 모르고 그냥 한 시간 반 동안 계속 따귀를 맞았던 것만 기억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사건반장" 측은 제보자가 S씨에서 90분 동안 맞고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박지훈 변호사는 "반항하기 어려운 이유가 있었다.S씨의 남자친구가 소위 말하는 일진, 제일 잘나가는 선배였다.제보자도 이 남자 선배와 잘 지내는 사이이기 때문에 혹시나 이 남자친구에게 잘못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가만히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다음에 S씨는 또 다른 학교폭력 사건에 연루돼 다른 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제보자는 이 폭행에 대해서는 어떠한 사과도 듣지 못한 채 연락이 끊겼다고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024년 4월 1일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보도된 내용에 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린다"라며 송하윤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것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