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최신뉴스

이효리, 엄마와 여행서 가족사 고백 눈길...이상순과 결혼한 이유 "아버지처럼 싸우기 싫어서"

휴 지 2024. 5. 28. 09:28

이효리, 엄마와 여행서 가족사 고백 눈길...이상순과 결혼한 이유 "아버지처럼 싸우기 싫어서"



이효리, 엄마 여행 프로그램 무엇? 26일 방송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서는 이효리 전기순 모녀가 출연해 경주로 첫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효리는 " 제가 우리 엄마를 잘 모른다.그냥 남 같은 사이다.엄마에 대한 기억은 20대 이후로는 많은 기억이 없다.

이효리, 어머니와 단 둘이 여행 엄마는 "효리와 자주 만나면서 살갑게 지내는걸 원했는데 갑자기 톱스타가 되서 거리가 멀어진것 같다.연예계에 뺏긴 기분이 좋기도 하면서 아쉬움이 많다" 고 했습니다.



한예슬, 신혼여행지서 ♥10살 연하 남편 공개…훈훈 미모 '눈길'



한예슬이 신혼여행지에서 촬영한 남편의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예슬의 남편 류성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예슬은 10살 연하 남편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정부 "전세사기 피해주택 경매차익으로 피해자 지원"(종합)



정부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전세사기 피해주택 매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매 차익을 피해자에게 돌려주겠다는 대책을 내놓았다.

현행 전세사기 특별법은 LH가 피해자의 우선매수권을 넘겨받아 경매에서 피해주택을 사들인 뒤 이 주택을 피해자에게 임대하도록 하고 있다.

LH가 감정가 1억원인 전세사기 피해주택을 6천780만원에 낙찰받을 경우 3천220만원을 피해자 지원에 쓴다는 뜻이다.